죠죠의 기묘한 모험 (JoJo's Adventure)죠죠의 기묘한 모험 (JoJo's Adventure)

Posted at 2008. 9. 22. 01:32 | Posted in MAME Roms/Action[액션]

재업로드 되었습니다.

캡콤의 대전 액션 게임 죠죠의 기묘한 여행(일본판)입니다.
포스팅 되어있는 '죠죠의 기묘한 여행 : 미래로의 유산'의 오리지널판 격인 게임입니다.

역시 캡콤답게 세밀한 그래픽과 역동적인 캐릭터 모션,
그리고 화려하고 다양한 기술을 보여주는 게임성 만점인 대전 액션 게임입니다.

캡콤의 다른 게임과 같이 그래픽을 보는 재미도 별 다섯개;;

캡콤의 대전 액션 게임이니 만큼 사용되는 버튼이 많습니다.
사용하기 편하게 별도로 설정을 해주시거나
조이스틱 또는 조이패드를 이용하시면 더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Caution
이 게임은 처음 실행 시간이 수분~수십 분 소요 됩니다. (저의 경우엔 약 25분 정도가 소요되었습니다.)
이는 CD-ROM을 사용하는 CPS3 기판 게임의 특성이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두 번째 이후의 실행부터는 일반 롬과 다르지 않게 로딩이 짧게 끝납니다. ^-^;;

:: How to Play
MAME 에뮬레이터를 설치 후 아래의 jojo.part??로 시작되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뒤
실행시키면 생성되는 롬파일 jojoaltn.zip 을 Roms 폴더에 복사하고
MAME에서 F5 키를 눌러서 게임을 검색해서 실행 가능 게임의 '죠죠의 기묘한 모험(일본판)'을 더블클릭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Nvram 이미지. nvram 폴더에 복사하시면 초기 구동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따라 안 될 수도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