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파이터 III 세컨드 임팩트 : 자이언트 어택 (Street Fighter III 2nd Impact : Giant Attack)스트리트 파이터 III 세컨드 임팩트 : 자이언트 어택 (Street Fighter III 2nd Impact : Giant Attack)

Posted at 2008. 10. 4. 23:17 | Posted in MAME Roms/Action[액션]
캡콤의 초특급 대작 액션 스트리트 파이터 III의 확장판 격인 스트리트 파이터 III 2nd : Giant Attack 입니다.
대전액선의 명가 답게  화려하고도 세밀한 2D 캐릭터들의 묘사와 부드럽고 정교한 캐릭터 모션을 자랑하는 게임이죠.

일반 기술 및 필살기 또 캔슬기 발동 시 발생하는 화려함은
그 그래픽을 보기위해 플레이 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끝내줍니다-_-乃

캡콤의 대전 액션 게임이니 만큼 사용되는 버튼이 많습니다.
사용하기 편하게 별도로 설정을 해주시거나
조이스틱 또는 조이패드를 이용하시면 더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How to Play
MAME 에뮬레이터를 설치 후 아래의 sfiii2.part??로 시작되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뒤 실행시키면 생성되는 롬파일 sfiii2.zip을
Roms 폴더에 복사하고  MAME에서 F5 키를 눌러서 게임을 검색한 뒤 실행 가능 게임의
'스트리트 파이터 III 2nd 임팩트 : 자이언트 어택 '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Nvram 이미지.  nvram 폴더에 복사하시면 초기 구동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따라 안 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