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의권 3 - 용호의권 외전 (Art of Fighting 3 - The Path of the Warrior)용호의권 3 - 용호의권 외전 (Art of Fighting 3 - The Path of the Warrior)

Posted at 2012. 3. 12. 22:14 | Posted in MAME Roms/Action[액션]
SNK에서 발매한 용호의 권 시리즈의 3편,
용호의권 3 - 용호의권 외전(Art of Fighting 3 - The Path of the Warrior)입니다.
주인공 격의 캐릭터인 '료'와 '로버트' 외에는 모두 다른 캐릭터로 교체되었습니다.

시스템의 기본적인 사항은 유지하고 체력이 얼마 남지 않은 상대를 초필살기로 KO 시킬 경우
2라운드 게임 없이 승리가 되는 'Ultimate KO'라는 시스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또한, 캐릭터의 모션이 전작들과는 비교할 수 없게 부드러워져서 새로운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SNK의 대전 액션 게임은 사용되는 버튼이 4개입니다.
기본 설정으로는 게임 플레이가 불편하니 사용하기 편하게 별도로 설정을 해주시거나
조이스틱 또는 조이패드를 이용하시면 더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Caution
이 게임은 원래 NEOGEO 기판 게임으로서 NEOGEO 바이오스
가 필요합니다.
2012/03/08 - MAME 0.145버전용 NEOGEO 기판 바이오스(BIOS) 


:: How to Play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후 EXE 파일을 실행시키면 생성되는 ZIP파일을 Roms 폴더에 복사하고
MAME에서 F5 키를 눌러서 게임 목록을 갱신한 뒤에 보유 게임의 '용호의권 3 - 용호의권 외전'를 더블클릭하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