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스트리트 파이터 II : The Anniversary Edition (Hyper Street Fighter II)하이퍼 스트리트 파이터 II : The Anniversary Edition (Hyper Street Fighter II)

Posted at 2008. 9. 26. 21:10 | Posted in MAME Roms/Action[액션]
재업로드 되었습니다.

캡콤
의 대작 대전 액션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중 15번째인
'하이퍼 스트리트 파이터 II : The Anniversary Edition'입니다.

이전 시리즈의 그래픽 개선 및 게임 플레이의 단점을 보완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게임성을 향상 시킨 버전입니다.

새로운 캐릭터의 추가와 움직임이 상당히 개선되었고
필살기의 도입으로 공격을 하거나 방어를 하면 하단의 게이지가 충전이 되는데 모두 충전이 되었을 때
커맨드를 입력하면 일반 공격보다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스피드 및 캐릭터의 특성을 시작시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How to Play
MAME 에뮬레이터를 설치 후 아래의 hsf2.part??로 시작되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뒤
실행시키면 생성되는 롬파일 hsf2.zip을 Roms 폴더에 복사하고 MAME에서 F5 키를 눌러서 게임을 검색하여
실행 가능 게임의 '하이퍼 스트리트 파이터 II'를 더블클릭하여 실행하면 됩니다.

:: Caution
SF2의 롬 hsf2d.zip는 원본에 수정이 가해진 클론 롬이므로 원본 롬 없이는 실행할 수 없습니다.
Clone Rom (ASIA : Pheonix Edit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